본문 바로가기

문화연예/연예

군대다녀온 걸스데이 혜리 혜리클레스로 거듭나다



진짜사나이 여군특집에서 활약을 펼친 혜리가
SBS 즐거운가에서 힘의 혜리클래스로 변신했네요

즐거운가에 걸스데이 민아의 초대로 멤버 3명이 특별게스트로 출현했습니다

거기에서 혜리는 세발리어카 타고 모자 뺏기 대결에서 1등을 해 1일 십장이 되었다

이재룡과 파트너가 된 혜리는 특유의 발랄함으로 공사장 진도지휘를 했고 전기 톱으로 나무를 자르고 자른 나무를 옮기는 등 남자못지 않게 일을 잘 하더군요

노래 예능 그리고 노가다까지 ㅋㅋ 못하는게 없는 만능 재주꾼이네요

하도 일을 잘해 즐거운가 멤버들은 꼭 다시오하는 스카웃 제의도 받음 ^^

걸스데이의 특별출연으로 정말 유쾌하게 시청했네요

다른 멤버들도 즐거운가 멤버들과 호흡을 맞춰가며 즐겁게 일하는 모습을 보여주었구요